남자 권태기 증상

 

 


-연애를 하다 보면 서로 다양한 감정들을 느낄 있고 연애하면서 나타내는 표현이나 증상도 있는데요 남녀가 서로 좋아하고 사랑하는 감정을 평생 가지고 갈수만 있다면 정말 좋겠지만 감정은 한결같지 못하기 때문에 사귀는 도중 상대방에게 싫증을 느끼게 되고 별로 연애하는 같지 않은 싱거운 느낌을 받을 있습니다. 이걸 보통 권태기 증상이라고 하는데요 그래서 오늘은 남자 권태기 증상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모든 사람들은 연애를 처음 시작할 때는 항상 설레는 감정이 컸다고 하면 시간이 지나면서 점점 설레는 감정이 없어지고 혼자만의 시간을 갖고 싶다는 생각을 하는 경우가 많은데요 한창 풋풋했던 연애 초반 때는 여자친구와 뭐든 함께 의논하려고 하고 대화를 통해 진행했지만 남자 권태기 증상이 오면서 애인에게 기대려고 하기 보다는 아무런 대화 없이 주도적으로 진행하는 변했다는 느낌을 받습니다. 그리고 연애 초반에는 손만 잡는 것도 좋았었는데 권태기 증상이 오고 나면 손잡는 것조차 꺼려하는 느낌을 받는데요 여기서 스킨십에 거리를 두고 계속 대화를 하지 않게 된다면 사이가 완전히 끝나버리게 수도 있는 증상이라고 생각됩니다.


-보통 스킨십에 대해서 여자와 남자가 확연한 차이를 보입니다. 여자는 스킨십을 초반에 천천히 다가가고 시간이 지나면서 상대방에 대한 믿음이 쌓이면서 늘어나는 모습을 보이는데요 반면 남자의 스킨십은 초반부터 빠르게 다가가기 때문에 시간이 지나면서 줄어드는 모습을 보입니다.

 

 

이렇게 남녀의 스킨십에도 차이가 나는데요 권태기는 남자에게 많이 온다고 생각되는 시간이 지나갈수록 스킨십이 줄어들기 때문이라고 있습니다. 남자 권태기 증상은 일단 서로간에 연락을 자주 하지 않고 함께 있는 시간이 줄어드는 것이라고 생각되는데요 연락이나 만남을 통해서 말하는 것도 귀찮고 짜증나는 경우가 생긴다고 합니다.


-남자 권태기 증상은 자신이 권태기가 맞는지 본인이 짐작하는 경우가 대부분인데요 권태기 때는 여자친구와 있는 시간이 즐겁지 않고 여자친구가 아무리 잘해주고 노력해도 달갑지 않은 느낌을 받습니다. 보통 이때 헤어지게 되면 남자분들이 후회하는 경우가 많다고 해요 주변에서도 그렇지만 권태기 자신이 여자친구에게 그런 행동을 했을까 하는 미안함이 크다고 합니다.


-그래서 헤어지게 되면 여자보다 남자가 다시 연락을 하는 경우가 대부분이라고 합니다. 후회하지 않게 권태기를 극복하기 위해서는 여자친구와 대화를 많이 하는 것인데요 이건 연애를 하면서 가장 중요한 부분인 같습니다. 자주 대화하고 감정을 솔직하게 말하는 것이 좋고 대화하기 힘들다고 느끼면 오랜 기간이 아닌 일주일정도 짧은 기간으로 각자 시간을 가져보는 것도 괜찮은 같습니다. 실제로 일주일 정도 시간을 가져본 결과 많은 생각이 하게 되면서 서서히 좋아지는 경우가 있다고 하는데요 이런 방법으로 남자 권태기 증상을 극복했으면 좋겠네요.

 

 

 

 

 

블로그 이미지

너의보보스

,